넘규ㅣ여워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뜨개질태교 넘 재밌네욥 ㅎㅎ

코바늘 처음인데 완전 재밌네용 ㅎㅎ 모자랑 다른 것도 해보려구요!! 첫 아이 때는 바느질 태교 했는데 뜨개질이 더 재밋네야 ㅎㅎ
댓글
4
우와 손재주가진짜 좋으세요!!!!!!!! 전 바느질엔 영 소질이 없어요....또륵ㅜㅜㅋㅋ

탈퇴한 유저
금손~~~!너무 귀여워요 저는 흙손...또르르
잘쓰시니까 재밋는것같은데 넘귀여워요~~ 뜨다 남으심 ~ 좀더져주세요 ~~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