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난임병원 졸업 언제 하셨어요?

난임병원 얼른 졸업하고 싶네요 아직 7주차 초기라 주사랑 크리논겔 하고 있는데 끝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ㅠ 별 문제가 없어 두어번 더 보고 졸업하자고 하셨는데 9주쯤에 졸업을 하는 걸까요?ㅎㅎ

댓글

5

  1. 오늘 7주5일 졸업하고 왔어요! 10주까지 쓸 프롤루텍스 주사, 루티너스질정, 소론도 처방받아 왔고 아스피린도 10주까지 복용이예요! 먹던약중에 프로기노바만 어제 아침까지먹고 끊었어용 저도 오늘 보고 이주뒤에 보자고 저번주에 그러셨는데 오늘 가니까 갑자기 졸업하시자 하셨어요 🙄 비록 기존 교수님이 타병원 개원으로 안계셔서 지금 교수님이 남아있던 배아 이식만 해주셨는데도.. 뭔가 시원섭섭 하더라구요 ㅠㅠㅠ 보보님도 곧 졸업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약처방 후 일찍 졸업해버라셨군요! 뭔가 갑자기 졸업해도 어안이벙벙할 것 같기도하고ㅎㅎㅎ 네네 힘내볼게요 감사합니다❤️

  2. 저도 지금7주 5일찬데 크리논겔이랑 사이클로질정이랑 크녹산 프롤루텍스주사 아스피린 아직사용이요 ㅠ 8주까지만 사용하자고 하셔서 3일치남았는데 피비침도없고해서 금방끝나는것 같더라구요~ 유산끼있으면 10주까지도 약이랑질정 쓴다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끊으면 불안할것같아요 ㅎㅎ 내일은 산전피검사하러 가요~ 한두주는 더가야할듯싶네요 ㅠ

    1. subcomment icon

      으악 크녹산까지ㅠㅠ적극처방이시네요? 부디 내일 결과 잘 나오시셨으면 좋겠다ㅠ

    2. subcomment icon

      네 화유만 세번해서요 ㅠ ㅠ 보보님도 홧팅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