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피보여서 식겁하고 병원가서 유산방지주사 맞았어요! 그래도 너무 무서워서 더 큰병원 다녀왔고 착상혈이래요ㅜㅜ 붉은색이고 두번이나 닦아낼정도여서 엄청 식겁했는데 오늘 간 곳 선생님은 2주 뒤에 오라고... 자연임신이면 그냥 그럴 수 있데요 괜찮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핑크색 피비침
아침에 일어나니 속옷에 살짝피가보이네요 급하게 병원에 전화하니까 방문하라고하네요 부랴부랴 병원가서 초음파 아직주수가얼마안돼서 난황도 안보이고 아기집주변은 이제조금선명해지긴했고,, 유산기가있다고 엉덩이주사맞고, 일주일뒤에 오라고하네요….. 유산될까 걱정되요 ㅠㅠ
댓글
6

착상혈…진짜 다행이네요 설마저도 잘못본건아니시겟죠 ㅠㅠ

괜찮으실거애요!! 불안하면 다른 병원도 한번 가보세요!!!
아랫배가 뒤틀리고꼬이듯이아픈거아니고생리통정도의통증이면아기집이커지고있어자궁이크려고생기는통증이니까너무걱정마세요
별일없을거예요~~ 아가는 생각보다강하대요~^^ 걱정마세요 그이후에도계속나오시는걸까요? 전7주차인데도 1주일에 2번은 갈색혈이나오고 심소듣는날 빨간피도나왔는데 아기괜찮았어요~ 괜찮으실꺼예용

피 보이고부터 아랫배가 너무 아프네요 처음피보인날이라 이제 다음주 병원가야하는데 그때까지 피가 계속보일까봐 걱정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