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이드네요 ~ 나이때문인지 ㅜㅜ

너무 힘이드네요 ~ 나이때문인지 ㅜㅜ

첫찌가 만으로 4세 올해6살인데 5년동안 화유에 올해 2월에 10주아가계류유산되고 이번에 재임신으로 6주네요~ 나이는 40중반이구 아직 심장소리 못듣고 기다리는데 살짝 피비침은 있으나 많이 나오지는 않치만 먼가 불안하기도 하고요 힘이 딸리네요 둘찌임신하신어뭉님들 첫찌 케어하면서 집안살림 어케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안그래두 첫찌두 이번트가많아서 힘들었는데 둘찌도 어케될지 모르고 겁나네요 ㅜㅜ

댓글

2

  1. 전 첫째가 7살인데 주말마다 애랑 남편이랑 둘이 어딘가(시댁,놀러) 보내고 있어요. 첫째도 힘들었고 둘째도 갖기 넘 힘들어요 계속 유산경험하니.. 이젠 남편도 애랑 가는데 말 안하더라구요. 병원에서 계속 누워있으라했다. 같이있음 내가 누워있을 수가 없다. 라며 나가게 짐 싸놔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두 시댁보내면 좀편하겠네요 전 다들 멀고 어제는 애기아빠할머니 돌아가셔서 3일 못온다는데 깝깝하네요 남자애라 더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