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용~! 저는 5주 6일차인데 몸이 너무 힘들고 소화도 안되고 그러다가 갑자기 누룽지 백숙먹고 싶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그거 먹고 갑자기 힘이나서 잘 움직이고 있네요~ 소화 잘안되는 느낌은 계속 있지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입덧이요 ㅠㅠ
23년 2월 25일 예정인 하트맘이에요🫶🏻 지금까지 먹고 싶은거 다 먹다가 오늘 점심에 먹은 음식을 다 토하고 울렁거리고 체한 느낌 계속 나고 안내려가는 느낌 들었는데 또 갑자기 누룽지 백숙이 먹고 싶어서 시켰네요 저 같은 분 계신가요.. 이거 입덧인가요? 🥲 저도 절 알 수 없네요 ㅠㅠ
댓글
9

와 저랑 오늘 진짜 똑같으신데요!!̆̈?? 대박 ㅋㅋㅋ
저랑 예정일하루차이나시네요!!저는 26일 예정이에요 ㅎ 저는 아직입덧은 없는데 음식먹으면 소화가 잘안되는게 너무 힘드네요 ㅠ 많이먹으면 체해서 토하고 했어서 음식먹는게 겁이나네요 요즘엔 ㅠ 입덧시작하면 입덧약은 필수로 받아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ㅠ저도 심해지면 처방받으러 갈려구요~

힘내세요 ㅠㅠㅠ 탄산수 같은거 드시면 조금 괜찮을거에요!
헐 저랑 주수, 예정일, 증상 다 똑같아요 🤪 저는 토만 안하고싶어서..참고 참고 참아서 체한 느낌이랑 숙취같은 느낌으로 하루를 보내요.. 그러다가 방금 냉모밀 원샷 했어요.. 🥲

와우 ㅠㅠㅠ반가워요 또복맘 ㅠㅠ 동치미 원샷 때렸어요 요즘 신비복숭아 그거 진짜 새콤달콤 하니 맛있더라구요 ㅠㅠ 먹어보세요 추천합니다!

우와 🤩 사먹어봐야겠네요..
입덧이신거 같은데요 🥲 토는 자주하면 바로 약 받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담주에 약 받으러 가야 겠어요 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