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도 10주전에 예약해야 할인해주는곳들 있어요~한번알아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준비하고 계신거 공유 부탁드려요~~
저는 크게 계획 없다가 가지게 되어서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정부 지원은 국민행복카드/서울시교통비지원 두 개 준비 중이고, 태아보험은 조금 고민중이에요 ㅜ 그리고 의사선생님이 감기보다 무서운게 고열이라고 기형 위험있다고 체온계 사라고 해서 체온계 준비중에요 영양제는 엽산, 비타민D, 유산균 급히 사서 먹고 있어요 ㅎㅎㅎ 저는 2월 출예라 이제 6주인데 제가 너무 미리 준비하는건지..아님 제가 세상 물정 모르는건지 걱정이 되네요 ㅜ_ㅜ 준비 중이신 꿀팁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댓글
5
저는 태아보험 5주차에 들었어요! 행복카드는 빨리만들수록 좋아요!! 빨리말들어야 빨리발급받고 조금이라도 병원비 바우처로 쓸수있으니까요 ㅠㅠ 카드받고나면 바우처등록관련해서 다시 또 전화를 해야해요카드사에 전몰랐어요 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정부24에서 임신등록하시면 엽산 철분제 지원받을 수 있어요 ktx50프로 이런것도요!

헉 그렇군요 ㅜㅜ 행복카드 빨리 해야겠어요 ktx 50프로도 넘 좋네요 !! 감사합니다

ktx는 할인이 아니라 특실 업그레이드 아닌가용?̊̈

앗 넹 그렇네요! 특별실을 일반실가격으로요!! 감사해용 헷갈럈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