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드셔 보아요^^~ 물 수시로 드시면 밀어내기 도움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가 나아지질않아요ㅠㅠ
하루종일 방구만 뿡뿡이고 야구르트 엠프로도 먹고 사과 키위 유산균도 챙겨먹는데 3일은 기본으로 가는거 같아요ㅠㅠㅠ 푸룬 안먹어봤는데 결국 손대야할까요??
댓글
35

물!!젤 기본이긴해요 양수도 늘리규!!

맞아요~저는 하루에 못 마셔서 1~2리터 마시고 있는데 1일1똥하고 양수도 깨끗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승승님도 수분섭취 도움 받아 보아요🤗

근데 물마시기가 쉽지않아여ㅠㅠ

그쵸 저도 맹물은 못 마셔서 허브티 타서 마시고 있어요^^
저는 얼마전에 맥수술하면서 변비약 처방 받았어요~ 힘을 주면 안되고.. 화장실갈때마다 무서웠거든요.. 3일을 먹어도 소식이 없더니.. 한번 보고나서는 그래도 매일 한번씩보고있어요~~(이후론 안먹어요) 아침마다 유산균음료도 머꼬 유산균도 머꼬~~ 매일 나름신경쓰면서 머꼬있어요~~ 우선 저는 약3.4일 먹은효과가 컸어요^^

저도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ㅋㅋ
전 키위로 해결!!!!

키위도 먹어봤지만 이번건 강력해여ㅠㅠ
저 변비때문에 의사쌤한테 말씀드렸더니 약처방받고 하루에 푸룬4알 먹으라하셨어요

푸룬 4알이유???넘많아여ㅠㅠㅠ
전 유산균을 아침에 철분이랑 먹다가 밤에 오메가3랑 유산균을 같이 먹으니까 변비가 감쪽같이 사라졌어요…추천해요 ㅋㅋ

유산균이랑 철분이랑 같이 먹음 안된대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