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랜드는 모르겠고 수유나시하고 사각 팬티가 편하고 좋더라구요 소재는 시원한 걸루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다들 임산부 속옷 어느 브랜드 입으세용?? 윗배가 점점 나오면서 ㅇㅖ전에 입던 브라들이 다 불편하고 숨막히네용 ㅠㅠ
댓글
14
라보라 메쉬/ 검색하면 나오는데 브라 팬티 압박 전혀없고 시원해서 임부용보다 이걸 더 많이 입어요 출산해도 굿이용 ㅎ
마더스베이비에서 샀어요 일부러 만삭생각해서 한치수 큰사이즈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오홍 참고해볼게용!! 감사합니닷 !!
쿠팡에 싸게 팔아요 절개형이요 넘편해요 강츄!

오 쿠팡에서도 한 번 봐야겠아용~? ㅎㅎㅎㅎ 감사해용!!!
맘누리에서 샀어여!!

참고해벌게용!!! 감사해뇽🤭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