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때 심했는데 신랑한테 매일매일 마사지 해달라그랬더니 깔끔하게 나았어요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에 대해
어디 앉거나 숙이면 엉덩이 안쪽이 너무 아파서 찾아보니까 환도선다라는 것 같아요. 통증이 너무 심해서 한의원 침치료를 받는 것이 좋을지 고민되네요. 병원에 물어봐야하겠죠?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초기에 많이 오는 증상인가봐요! 저는 지금 중기인데ㅠㅠ 역시 남편 찬스가 가장 솔깃하네요 ㅋㅋㅋㅋ사랑의 힘이 최고에요😋
저도 찌릿하게 갑자기 아파서 걷다가도 멈추고 그랬어요ㅠㅠ허리에 따뜻한 찜질해주고 다리꼬지않고 자세 바르게하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중기접어들면서 완화되긴했어요!

맨날 다리 꼬고 앉아있고 앉는 자세도 엉망이었는데 이렇게 후폭풍이 올줄이야...🥲🥲🥲 좋은 팁 감사드립니다. 트니맘님은 완화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는 초기부터 환도선다가 심했는데 오히려 중기에 좀 나아진 편이에요. 유튜브 환도선다 스트레칭 찾아서 무리안가게 하거나, 신랑한테 주물러달라고 했어요. 한의원 병원에 물어보시고 가셔도 될거같아요~ 심하면 걷기도 힘들고 너무 아픈데 얼른 나아지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갑자기 아프니까 막연하게 병원갈 생각만 했는데 스트레칭이나 남편찬스로 완화해보도록 해야겠네요. 에공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