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에 아들이라고 했는데 제 눈에는 아무리 봐도 안보여섴ㅋㅋㅋㅋㅋㅋ어제 21주차 정밀 검사 갓더니.. 와 🌶존재감이 더 뿜뿜🌶 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2일 성별 반전 있을까요?

의사쌤은 아들인것 같다 하는데 간호사 쌤께서는 반전이 있는 경우도 있다해서 ㅎㅎ 혹시나 반전있는 분 계셨나 궁금해서 글 남겨요 ㅎㅎ
댓글
12

저도 한달뒤에 정밀초음파 잡혔는데 그땐 존재감 지금보다 더 뿜뿜하겠죠? ㅎㅎㅎ 그때까지 잘 챙겨먹고 건강관리 해야겠어요!!!!
아들인 거 같아요. 딸 초음파랑 너무 달라욤

그렇죠? 최근에 딸 낳은 친구 초음파를 보니 너무 확연히 다르긴 했어요 ㅎㅎ
아들은 거의 반전이 없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17주면 아들일꺼 같아요!! 저도 16주 아들 19주때도 아들 이에요!ㅋㅋㅋ😆

ㅎㅎㅎ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싶었는데 이젠 받아들여야 되겠네요~~! ㅎㅎ
아들인거같아요^^

알콩파파 장난치지마세용^^ㅎㅎㅎ

진지하게 아들이어요 알콩이는 아들이에요

자라...
17주 초음파인가요? 아들인것같아요~^^

네 17주에요! 사실상 변동 없겠죠? ㅎㅎ 바르고 건강하게 키워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