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라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스팩물을 조금 먹어버렸어요..
진짜 어이없고 웃기면서도 겁나는데.. 밀키트 조리하다가 착각하고 아이스팩을 뜯어서 넣고 끓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본다고 진짜 조금 한두방울?정도 후릅했는데 괜찮을까요.. 인터넷에 쳐도 답이없네요😱😱
댓글
3
물로된거죠? 겔아니죠~ 그냥 수돗물로알고있어요

네네 물로 된거였어요! 차라리 겔이였으면 착각이라도 안했을텐데..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