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출혈은 무조건 병원와야한다고 하셨어요 꼭 가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소량의 출혈 괜찮을까요?
변비라 화장실에서 힘주다가 피가 떨어지길래 봤더니 하혈이더라구요 덩어리도 같이요 오백원짜리 동전 두개분 정도 출혈있고 멈췄는데 병원가야 하나요? 통증이나 양수새는건 없어요 여긴 해외라 아무때나 병원 갈수 없고 간다면 응급인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아직 태동도 못느끼는 때라 걱정이에요 ㅠㅠ
댓글
5
하혈이 맞다면 저도 병원다녀오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도 변비라서 가끔씩 혈변을 보긴하는데요-!! 그래도 18주차 피를 보셨으면 응급이라도 가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초기출혈은 흔한대중기출혈은 병원한번가보셔야지않을까요ㅜㅜ확인차 저두 오늘19주접어들었는데 태동이 아직이라 ㅜㅜ

답변 감사해요 응급실이라도 다녀와야 마음이 편할것 같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