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괌 태교여행 준비!! 다녀오신 분들 조언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예비아빠입니다^^ 7월13일에 일주일 일정으로 여행을 가는데 임신한 아내와 함께 가는 첫 해외 여행이다보니 살짝 긴장 중 입니다. 혹시 여행시에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나 기내에 꼭 가지고 타면 좋은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좋은 신생아 아이템 혹은 괌 현지 핫한 아이템 정보 공유 좀 해 주세요🙏 7일 중 3일은 렌트카 예약 해 두었고 투어는 돌핀투어 정도만 하려고 합니다^^ 귀국 PCR 검사와 공항 픽업&&샌딩 이렇게 예약 해 두었네요!! 이제 19주차라서 무리 하면 안될 듯 한데 혹시 가벼운 수영이랑 바다수영 정도는 무리 안되겠죠?!?? 현지 맛집도 추천 해 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괌 경험 풍부하신 고수님 혹은 최근 다녀오신 분 아니면 괌 여행 계획 중 이신분들 계시면 조언과 정보공유 정중하게 부탁 드립니다🙏 출발 하루 전날 정밀 초음파 예정인데 여행 전 특별히 상담해야 할 것들이 있을까요?!?? 글을 적다보니 질문이 너무 많네요 ㅎㅎ 더워지는 요즘 비도 많이 오고 힘드실텐데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댓글

26

  1. 16주차에 다녀오고, 19주차에 또 갑니다 ㅎㅎ 공항입출국이 많이 걷어야 하고 사람들도 많아 치일텐데, 임산부 휠체어 서비스 신청해서 편하게 이동하세요~ 수속도 빠르고 시간절약도 되요. 면세품은 온라인으로 미리 사서 픽업만 하면 편리하답니다. 괌에서는 최대한 무리하지 않는 스케줄로 다니는게 좋아요. 매우 덥기때문에 야외에 오래있으면 지쳐요... 물론 바다나 수영장은 시원하니까 괜찮지만요 :) 초음파볼때 경부길이 체크 하실테니 그외에 불편한점 없으시면 즐거운 마음으로 태교여행 하고 오시면 될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역시나 더운 날씨가 가장 걱정이에요!! 편히 푹 쉬고 온다고 생각하고 여유있게 가야겠어요!!! 다행이 경부길이는 정상범위에 있어 맘이 조금 놓이네요 ㅎㅎ 다음 여행도 편안하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2. 오 저도 7월9일에 태교여행 예정인데 반갑습니다 ㅎㅎ 무리하지 않으려고 저도 투어는 돌핀투어만 잡아놨고 큰 틀 안에서 나머지 일정은 유동적으로 상황봐서 움직이려고 해요 ㅎㅎ 귀국 피씨알 예약하셨다고 했는데 이제 예약제 아닌걸로 바뀌지 않았나요? 제가 알고있는정보랑 달라서요ㅠㅠ

    1. subcomment icon

      어쩌면 괌에 있는 날이 겹칠 수도 있겠네요^^ PCR은 예약을 하는게 좋다고 해서 예약해 두었어요 :-) 혹시나 하는 마음에요!!! 두짓타니 호텔 1층에 선착순으로 검사해준다고는 하는데 그냥 맘 편히 하려고 대행 예약해 두었습니다. 예약 없이 검사 가능 하다고 하더라고요^^ 즐거운 여행 편안하게 하고 오세요^^

  3. 전 피카스카페 로코모코요!(다난시 소스 추가해드세욤) 애그앤띵스보다 훨씬 맛있었고 또 어디갈래 하면 거기 갈래요!! 젤리캣은 jp스토어에서 많이 사야 할인 들어가서 저렴해지더랴구요! 이번달 초에 4마리에 다른 거까지 사서 인형 3만3천원 정도로 사왔어요. 가기 전에 병원 가니까 의사샘이 친절하게 다 준비 해주시긴 했어요(압박스타킹, 비상용 질정제 등...)

    1. subcomment icon

      로코모코 이름부터 군침도네요 ㅎㅎㅎ 젤리캣은 넉넉히 데리고 와야겠네요^^ 근데 정말 괌이 저렴하긴 하네요 젤리캣은요 ㅎㅎ 출발전 꼼꼼히 짐 잘 챙겨야 겠어요 :-)

    2. subcomment icon

      skt 멤버쉽 있으시면 챙기셔요! ㅎㅎㅎ 괌에서 여기저기 유용했어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하고 오세요 :)

    3. subcomment icon

      오 안그래도 사진들 보니 티멤버쉽 안내판 같은게 보여서 한국인가 했는데 꼭 챙겨가야겠네요 :-) 꿀팁 감사합니다^^ 모바일로 멤버쉽 확인되면 할인 가능 한거죠?!??

  4. 저도 비치앤쉬림프!! 추천이요 ㅋㅋㅋ 생각하니 다시 가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비치앤슈림프는 꼭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5. 먹거리는 비치앤쉬림프 꼭 가세요 ㅋㅋ 진짜 맛있어요 ㅎㅎ 저희 4박 5일 여행하면서 4번 감 ㅋㅋㅋㅋ 카페는 카페뚜레 추천드림 ㅎㅎ 카페앞에 있는 바다와 야자수에서 인생샷 찍으실수 있어요 브런치로 수제버거 드세요 ㅋㅋ 감자튀김도 꿀맛 뚜레커피는 비추... 밍밍한 맛 ㅋㅋ 차라리 카페모카.? 이게 훨 맛나요 쇼핑은 Ross매장 가셔서 샘소나이트 캐리어 득템하시구요 ㅋㅋ 저흰 매일 새벽 오픈런 했답니다

    1. subcomment icon

      와!!! 카페도 보고 있었는데 맛집정보 쇼핑정보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