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2일차에 출혈

오늘은 20주 3일차에요 ! 20주 2일차 그러니까 어제 오후에 화장실에 갔다가 피가 비춰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ㅠㅠㅠ 아침부터 배가 슬쩍 슬쩍 아파서 이상하네 , 화장실 배인가 했거든요!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어서 그냥 좀 기다려볼까ㅜ했는데, 다니던 난임병원에서 바로 집 근처 병원 가야할 거 같다해서 갔는데,, 초음파나 내진 결과 상으론 출혈점을 찾을 수가 없다고해서 일단은 아기도 건강하고 제 상태도 괜찮아서 아가만 보고 돌아왓어요😭 혹시 20주에 출혈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중기에 출혈은 안 좋다해서 괜히,,, 겁이나서 흑흑

댓글

2

  1. 혹시 질 쪽에 용종 있으신게 아닐까요? ㅜㅜ 저두 임신 초기에 자꾸 피곤하거나 무리하면 피가 나서 달려가면 애기집엔 전혀 문제가 없어서 뭐지뭐지했는데 의사샘께서 질 입구쪽에 작은 용종(플립)이 있다고 하셨어요 ㅜㅜ 그래서 또 컨디션 회복하면 피 안나다가 지금21주차인데 이제 철분 때문에 변비도 생기다보니 힘주고 그러니까 피가 나더라구요 ㅜㅜ 분홍피, 새빨간 피 ...ㅠㅠ 그거보시구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코피가 나는것처럼 용종에서도 피가 날수있다고 푹 쉬라고 하셨구 엄청난 피 아니면 걱정 안해도되니 불편하지만 않으면 그냥 지나가도 된다 하셨어요!!! 혹시 담에 병원가시면 질쪽에 용종같은게 없나요? 한번 여쭤보세용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우,, 그래도 다행이네요 아기한테 이상없는거라!! 용종 때문에 피가 날 수도 있는거군요😭 고생하셨겠어요 ㅠㅠ 스트레스로도 피가 날 수 있는거고 맞아요,, 변비,,, 때문일수도,,,?흑흑 네 다음에 병원 가면 꼭 여쭤볼게요! 감사해요 짱가맘님 덕분에 맘이 좀 놓이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 2일차에 출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