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오메가3,철분제,엽산,헤어메스이뮨(비타민D칼슘,아연등등), 비타민C,유산균,소화효소 이렇게 먹는데 질유산균도 먹는게 좋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영양제 추천&조언 부탁드려용
안녕하세요 셀티아이맘, 비타민D,철분제, 질유산균 먹고있는데 오메가3 쁘띠앤꺼 방금 주문했어용 궁금한게 멀티비타민 드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같이 먹어도되는건지 아니면 저정도 먹으면 멀티비타민 필요없는지 궁금해영
댓글
4
저도저렇게만먹다가 차병원올인원으로바꿧어요ㅎㅎ멀티비타민도같이잇는거고철분도인고.주수에맞게들어잇고 성분도갠춘하길래 따로먹다가한팩만챙기는면되는걸로먹으니편해요ㅜ
저는 미리 칼슘도 준비해뒀어요 !
저랑 똑같이 드시구 계신데 병원에서 이렇게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