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머리가 2주 커요..😅 흐흐흐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4일
아이가 일주일정도 큰거는 정상인거죠? 선생님은 괜찮다고는하는데ㅠ 그래서인지 배가더무겁게 느껴지고 누워있어도 허리가너무아프네요ㅜㅜ 아이 머리가 내려와있어서 담주월요일에 다시검사하러가는데 올라왔겠죠ㅜㅜ?
댓글
6

건강하게만 태어나는것만으로도 좋은것같아요! 40주딱 채워서나오면 좋겠지만ㅜㅜ
일주차이는 흔하대용!ㅎㅎㅎ저는 배둘레만 커서 걱정이에요ㅠ_ㅠ과일그만먹어야겠어요..😭

저도 과일좋아하는데 더커지기전에 그만먹어야겠네요ㅜㅜ
저희 아가도 주수에 비해 한주수 더 크대요 ㅎㅎㅎ 아기마다 성장속도가 달라서 지금크고 나중에 안클수도 있다고 걱정 말라하셨어요^^

계~~속클까바 걱정이네요ㅜㅜ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