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하던데ㅜㅜ맘편히 가지고 쉬어보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렇게 되나요?
요 며칠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었는데 그 이후 뭔가 살짝 미식거리는 기분 나쁨이 올라와요... 태동도 처음엔 좋았다가 갑자기 기분 나쁨? 울렁임? 이런 기분이 드니깐 애기한테도 미안하고.. 호르몬 때문일 수도 있을까요? ㅜㅜ
댓글
4
저도 중기 들어서 미식거리고 울렁거림 있어요 그냥 입덧의 한 종류에요 ;;; 진짜 언제 끝날까요....ㅠ 한숨만 넘 심해지면 입덧약 처방받아 드세요 전 아직 심하진 않아서 버티는 중..
저도 스트레스 진짜 크게 받았을때 울다가 우웨우웩 거렸어요~ 근데 아무래도 스트레스로 체하는 것도 있는것 같아요~~~ 손따고등판 혈 좀 눌러서 내려주니까 다시 입덧 끝난 상태로 돌아오더라구요~
혹시 몇개월 이세요? 저는 이제 18 주 접어 들어서 입덧도 거의 사라지고 컨디션도 올라왔는데 며칠전부터 계속 속도 미식거리고 먹고 나면 울렁거리면서 목에서 신맛 올라와서 너무 힘드네요 ㅜ 입덧이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