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프뢰벨 계약하고 왔는데 어제..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어 갈 예정이시거나 다녀오신 분 계세요??
오늘 킨텍스에서 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 마지막 날이라 가볼까하는데 베이비페어 다녀오신분들은 어떠셨어요?? 먼거리 가는데 볼거리 • 살거리 없으면 아까울 것 같아서요ㅠㅠㅠ
댓글
4
저는 코엑스에서 했던 페어(펫페어, 일러스트페어,등) 를 자주 갔던편인데요, 자주 갔던 이유는 당시 그 근처 살기도 했었지만 해당 분야의 트렌드도 살수있고 볼거리 많고 자칫하면 정말 지갑열기좋더라구요😀ㅎㅎ 특히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은... 발을뗄수가 없어요 ☺ 그러다가 임신초기에 베페갔다가 뭐가뭔지도 몰라서 허탕친기억이 있어요...😉 미리 유튭으로 아기 용품에 대해서도 좀 알고 정확한 구매 리스트와 목적이 있고 미리 인터넷이랑 가격 비교하셔서 가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 저는 실물로 해당 물품접하고 유모차도 직접 밀어보고 슬링이나 아기띠도 직접 매보고 집에와서 후기도 좀 찾아보고나서 구매는 인터넷 핫딜로 산것같네요 😄 아가용품은 감가상각이 커서 최대한 몸에맞는것으로 사고싶더라구요..!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추천이요!
저는 6월초에 코엑스에서 하는 베페 다녀왔는데 무조건 가격비교 후 구매하는거 추천이요 🙌🙌 그래도 가기전엔 에이 베페가 더 싸겠지 했는데 전혀 아니구요 물품마다 다 다르고 또 행사제품들은 어느정도 대량으로 묶어서 사야 싼데 아기한테 막상 맞지 않으면 손해더라구요 🥲 저는 밤부베베 손수건이랑 아기세탁세제 사왔는데 다들 그 앞에서 가격 듣고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서 그것보다 싸면 사시더라구요! 주말이라 사람은 많겠지만 구매 안하시더라도 저는 가보는 걸 추천하는 게 남편한테도 이렇게 살 게 많고 배워야할 게 많다 라는 인식도 줄 수 있고 또 샘플도 많이 받을 수 있고 또 제품에 따라서 다르지만 베페 행사가가 좋은 제품도 있어요🥰 실제로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고 아기띠 착용 방법이나 카시트 제품 설명 같은것도 유용했고 특히 유모차 같은건 지금 구매 안하시더라도 끌어볼 수 있으니 한번은 다녀오시는 걸 추천해요 사람이 많아서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히 다녀오셔요😄👍
구래도 베페가 싸긴싸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