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싫어도 꼭 먹어야한대요! 영양분 섭취가 중요한 시기시니, 먹기싫어도 입에 머라도 들어가야해요 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전혀 없어요ㅠㅠㅠ
입맛이 너무 없어서 음식먹기가 너무 곤욕이예요... 근데 배고파서 그런건지 속은 울렁울렁하구요ㅠㅠ 4~5주때는 진짜 입덧이 뭐냐면서 폭풍흡입햇는데 6주들어오니 뭘 먹기기가 싫네요...이것도 입덧인가요?
댓글
14

네!!!! 물도 마시기싫은 요즘!! 힘내서 마구마구 먹어볼게요!!
저랑 증상 똑같으시네요ㅠㅠ 쌤이 입덧맞대요. 원래 미식가 소리 듣는데 맛있는 음식 아무리 다 떠올려도 다 생각없고.. 요즘은 신거.좀 매콤한거만 먹는거 같아요. 공복이 제일 무서워요. 뭐든 조금이라도 드세요. 근데 며칠전부터는 먹고싶은게 구체적으로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그나마 방울토마토는 잘먹어서 쿠팡으로 한박스시켰는데ㅋㅋㄱ오늘아침에 보니까 너무 먹기 싫어요ㅋㅋㅋ 이놈에 변덕ㅠㅠ
저두요ㅠㅠ아무것도 먹기싫은데 특히 밥이 제일 먹기싫어요ㅠㅠㅠ살기위해 억지로 한두입이라도 먹네요🥺🥺

ㅠㅠ맞아요ㅠㅠㅠ잠은쏟아지고~억지로 먹고 누우면 역류성식도염도지구ㅠ힘드네요..
저도 그래요... 안먹으면 울렁거리는데 먹을생각은 딱히 안나고...그래서 간단하게라도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같이 힘내요

네!!! 큰맘먹고 한번먹으면 쉬지않고먹어야 그나마 좀 넘겨요! 윗분댓글처럼 간단하게 뭐라도 계속 드세요!!

네 알겠습니다~~같이 열심히 먹어요!!

홧팅!!!!
그럴거에요~ 빈속이면 더 울렁거리니 찐감자나 두유 고구마 방울토마토 크래커 같은거 시도해보셔요~~~

네ㅠ 그나마 과일은 먹을만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