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 무증상

오늘로 6주 1일 됐는데 증상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어쩌다 아주 가끔 울렁거리고 머리 아픈적은 있는데 그건 임신 전에도 자주 그랬어서 임신증상이라기에는 뭐하고..유독 피곤하다거나 가슴통증 이런 것도 딱히 없어요. 기초 체온이 37도 초반대라는거 외에는 특이사항이 없는데 괜찮겠죠? 임테기도 자주 해보는데 두줄이긴 하지만 역전? 현상도 딱히 없어서... 해외인지라 4주차에 피검사로 임신확인만 받고 8주차에나 초음파 볼수 있는데 초산이라 이것저것 찾아보고 영상보고 그래서 괜히 더 걱정 되네요 ㅠㅠ 이런 경우가 흔할까요

댓글

8

  1. 와,, 저 어제까지 그랬거든요,,,? 근데 오늘 저도 6주 1일인데 아침부터 어지러움과 울렁거림 시작되어서 당황스럽,,,, 겪어보니 무증상일때가 진짜 천국이었슴당,,, 행복을 즐기세요 퓨ㅠㅠㅠㅠ 증상 없는 분들도 있다니까 걱정 마셔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요?? 저는 아직까지는 넘 멀쩡해요 7주나 8주 돼서야 시작하는 분들도 있다고 남편도 지금을 즐기라고 하는데 괜히 혼자 불안해하고 있어요..ㅋ 걍 초음파볼때까지 잘크고 있길 기도하면서 좋게 생각하려구요 ㅠ

  2. 저두6주1일인데 무증상이에요 ㅎㅎㅎ 입덧이나 이런거 전혀없어서 저만 이러나 싶을 정도예요 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봐요 저도 너무 증상이 없으니까 이대로 괜찮은건가 되려 걱정이에요..ㅋㅋ

  3. 친한 언니랑 증상이 똑같으세요ㅎㅎ이쁜 애기 둘 낳고 잘살고있음다!! 8주인가 9주째 입덧인가 좀쎄네 라고 생각드는 속뒤집힘이 있었대요 잠깐. 그래서인지 애들이 다 순둥순둥한지...모모맘님 아기도 효자효녀 아가인가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런 경우가 있긴 한가보네요~ 진짜 순둥이라서 그런가ㅠ ㅋㅋ 8주차 예약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4. 사람마다증상이다르니까요.크게걱정하지말고즐겁게지내다초음파보러가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렇겠죠?? 시간 빨리 가게 일 외에 뭐라도 해야겠어요 ㅠㅠ 댓글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