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정기 12주 지나면 8월말이나 중순에 바다보러 강원도 다녀올까 생각중이에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여름휴가..
이번여름 휴가는 눕눕 하며 쉬어야겠져?🥹 기다렸던 아이인데 또 이럴땐 조금 늦게 오지 싶네요 🤪 맘님들은 휴가 계획 있으세요?
댓글
4
저두이번휴가는포기하려구요.그래도하나도안섭섭하네요.잘커주기만하면요ㅎ

맞아요 ㅎㅎㅎ그래도 잘 커주기만 한다면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태교여행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쵸ㅎ그렇게생가하면못가는거덜아쉬울것같네요.즐저되시구.푹쉬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