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에 흔히 있는 증상이래요 엄청 어지러운데 특히 기립성저혈압 위험하다고 일어났을때 어지러우면 바로 자리에 앉으라고 하셨어요 잘 이겨내 보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어지러움증
4일전 첫초음파검사하고 이제오늘 5주2일차 정도 됏는데 속울렁거리는것도울렁거리는건데 어지러움이 누무심해서 더 울렁거리는거같아요.. 아침에 특히 머리가 빙글빙글돌아서 일어나잇기 힘들고 누워잇어도 머리가 너무 어지러워요 눈물이 그냥 나오네요 일상생활을못하겟어요ㅠㅠㅠㅠ 어지러워서 끼니도챙겨먹기힘들고.. 언제쯤괜찮아질까요.. 그리고원래이렇게 어지러움이 동반하나요..? ㅠ ㅠ
댓글
7

빙글빙글..내일 출근인데 벌써..걱정이앞서네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ㅜ잘이겨내볼께요..
어지럼증도 입덧이래요~ 제가지금7주5일 차 입덧약안먹으면딱그래요 울렁도울렁이지만너무어지러워서 입덧약먹음 괜찮아요~~

이주뒤 산부인과방문때 여쭤봐야겟네요.. 아직도 눕눕중이랍니다.. ㅠㅠ
7주3일인데도두통땜에힘들어요. 7주1차때첫초음파봤는데....정신 이없어서두통약먹어도되는지못물 어봤네요.타이레놀가능하다했거든요

세상에..7주차이신데도 두통이잇으시다니..ㅠㅠ막막하네요ㅠㅠ

언제괜찮아질지모르긴한데.... 점점좋아지겠죠?우리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