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 5주차라서 갔더니 아기집만 보이고 4주차라고 하셨어요♡ 저도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 그때는 난황도 아기도 보일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네이버 임신주차계산에서 5주차로 떠서 병원가서 아기집 보고왔어요! 너무 떨려서 눈물났어요.. 아직 난황은 안보이는거죠? ㅠㅠ 병원에서는 4주차로 진단해주셨고 2주후에 심소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난황은 그때 볼수있는건가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꺅 같다고 하시니 뭔가 안심이되요!!! ㅋㅋㅋ 우리 잘 쉬고 예쁜거 보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난황이랑 심장소리 잘 들으러가요!!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
와 축하드려요! 아가 예쁘게 잘자랄거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 좋은 생각만 하려구요!!
그쵸아직보일시기는아니죠.생각보다지루하지만난황.심소보고오실거에요ㅎ


탈퇴한 유저
하루하루 즐겁게 바쁘게? 보내야겠어요!!
네 저도 6주5일에 난황 아기집 다 봣어요


탈퇴한 유저
2주 어떻게 기다려야할지…얼른 심소듣고싶어요!!

금방가더라구요~~ 바쁘게 지내보셔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