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쯤 임산부 티나게 배 나올까요??

임신준비하면서 쉬는 게 지겨워서 집 앞 카페 알바를 시작했어요. 주3회 하루 3시간이라 부담 없어서 시작했는데 바로 임신이 됐네요 ㅎㅎ 임신 사실 알리기 싫어서 몸 무거워지기 시작할 쯤 그만두려는데, 언제부터 배도 나오고 무거워질까요?

댓글

8

  1. 세시간이면 크게 무리는 안가실거에요^^ 대신 배가 아프거나, 출혈이 있으시면 바로 쉬셔야해요! 맘 체형마다 다르고 또 아기와 양수량에 따라서 배 나오는건 사바사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20주 쯤 되면 티나지 않을까요~?

  2. 주변에 보면 4개월 넘어도 겉으론 잘 모르겠더라구요! 몸으로 부담 안 느끼는선에서 일하는건 좋은거같아요. 저도 무직 생활 길어지니 오히려 우울하고 쳐지더라구요

  3. 예전에 유퀴즈에서 전문의 선생님이 나와서 본게 기억나 다시 봤는데, 크게 무리만 하지 않으면,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엄마의 삶의 질이 좋아야 아기도 좋다. 😁 저도 집에만 있기에는 지겹고, 배가 나오면 그때 하는 일을 그만하려고요. 너무 축하드려용

    1. subcomment icon

      ㅎㅎ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어제 병원에서도 기존에 하던 운동(수영)도 무리 안될 정도로만 즐기면서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몸 상태 잘 체크하면서 임신생활 잘 해봐야겠어요 ^_^

  4. 초기때는무리하시면안좋데요.어차피그만두실꺼면미리그만두시고태교에집중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집에만 있으니 시간이 너무 안가서 문센도 다니고 카페 알바도 하는데도 시간이 안가네용....ㅠ 언제 그만둘까 타이밍만 잡는 중이에요 ㅎㅎㅎ

    2. subcomment icon

      힘드시면얘기하시구그만두셔요 엄마가맘도몸도편해야하잖아요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