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심장소리 들으셨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0일
애기집도 커지고 난황도 생겻는데 아직 애기가 보이거나 심장소리듣거나 하지못해서 불안한 하루하루예요 . 6주4일되는날 다시가서 보기로 했는데 그땐 볼수잇겟죠?
댓글
13

네 들엇어요!!ㅎ

축하축하😄
저도 똑같아요ㅜㅠ 6주 0일에 심장소리는 듣지못했는데 잘 자라고있다고 하드라구여!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스트레스 받음 더 안 좋대요!

네에 난황생겻으니까 괜찮은거겟죠**
저는 어제 다녀왔는데, 6주1일차에 갔어요! 초음파상으로는 6주3일 됐다고 들었고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_^

네엥 저도 화욜날가면 들을수잇기를
6주 0일은 좀 일러요~ 4일에 가시면 잘 보일거에요^^

그런가요 ㅠㅠ 하루하루 피가마르네욜
아마보실수있으실거에요.저는3일날두줄보고참고기다렸다가24일날한큐에보고듣고보왔어요ㅎ7주4일로알고갔는데...7주1일이더라구요.편하게지내시다.심소듣고오세요.

네 시험관으로 된거라 ㅠㅠ 걱정이 많네요

그런거면크게걱정안하셔두될거에요 오히려더꼼꼼히봐주시잖아요

그렇겟죠??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