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드셔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 끝 먹먹 체한듯
명치 끝이 꽉 막힌 것 같이 답답하고 꾸에에엑ㅠㅠ 토는 안나오는데 4일째 이래요 체한거같이. 이것도 입덧인가요? 속이 뻥 뚫린것처럼 음식이 쭉쭉 들어간다고 좋아했던 4주차때와는 완전 다른데 입덧이란게 일주일새 종목변경 하기도 하나요?
댓글
6

플레인으로 주문해야겠어요😄
저는 체덧 일주일, 먹덧 일주일 겪고, 다시 체덧으로 돌아왔어요 ㅠㅜ 먹기는 먹는데, 콱 막힌것 같으니까 소화 잘되는 호박죽, 쌀죽, 부드러운 과일만 먹혀요 ㅠㅜ 그러다 어느날 하루 속 괜찮을 때 맛있는거 막 먹었어요~그리고 다음날 다시 체덧 돌아오더라구요 ㅠㅜ

꽉 막힌 속이 울렁이니 힘드네요. 배가 고픈건지 안고픈지도 모르겠고ㅠㅠ 시고 과즙터지는 자몽 먹어볼까 싶은데도 체할까바 못먹겠고. 우리 힘내보아요! 초음파 다시 보기 전까지 애기가 잘 있다고 엄마에게 보내는 신호라 생각하면서...🤗
체덧 이라는 것도 있고 입덧에 일종이래요 ㅠㅠ .. 저도 지금 명치 답답 소화 불량으로 힘들어요 ㅜㅜ

손발을 땄는데 아주 잠시나마나 괜찮아지더라고요. 제가 잘 체하고 손발도 혼자 잘따는데도 이번엔 손끝에서 피가 잘 안나와요 ...피가 다 어디로간건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