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어떻게 드셨나요? 도와주세요

태아보험 현대해상 많이들던데요 20년납 100세만기, 20년납 30세만기 뭐 이렇게 나뉘어지던데....어떤걸로 해야하나요? 그리고 실비랑해서 각각 얼마정도 드시는지 궁금해요 현재 8주차입니다^^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2. 제생각은 자녀가 성인이되서 다시리모델링 해줄일이없다면 100세, 알아서 너가 성인되서 리모델링 하라고하실거면 30세가 나은것같애요

  3. 다른건 몰라도 처음에 들때 무조건 100세로 하셔야 되요. 그럴 일 있으면 안되지만 만약에 태어나자마자 애기 입원하거나 유년기때 아프면 30세 만기에서 연장 안될뿐더러 새로 가입 시 가입 거절 뜰거예요. 아님 비싸게 유병자 보험을 가입해야해요.

  4. 저는 현대해상 20년납 30세 만기로 태아보험 59,210원, 실비 12,300원짜리 들었어요~! 총 71,510원이네요~! 나중에 기간 연장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5. 유투브에 검색해보시면 엄청 자세히 나와있어요! 원하시는 금액대로 설계하실 수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저는 100세만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 어떻게 드셨나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