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처음 겪는거라 힘들죠. 저도그래요. 그래돋 행복하다는 말이 와닿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와.. 몸 너무 아픈데 행복해요

아기 가지기 전에는 나름 회복력이 좋다고 생각했던 몸이었는데ㅠㅠ 임신 후 자다가 어깨 담이 결렸는지 계속 아파요 ㅠ 이 마사지볼로 아픈 부위 꾹꾹 누르며 자면 꿀잠자는데 안하면 잠도 못자겠어요 ㅠ 안나아... ㅠ 어제그제도 아프고 오늘도 아프고 ㅠ 4주차이고 아기집 보고 왔어요. 완전 행복. 자리도 잘잡았데요 ㅎㅎ 근데 시험관시술로 임신한거라 복수도 차있고, 과배란 되었던 난소들로 인한 난포?(기억이 잘 안남) 그게 배에 꽉차있어서 배가 엄청 땡기고 아프고 가스 빵빵 차있는데 계속 땡기고 아픔 ㅠ. 담당원장님이 휴직하고 쉬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거기다.. 치질.. 와.. 치질인줄도 몰랐어요. 겪어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수술하면 아기에게 무리간다고해서 참으려구요. 빼꼼 내민 장이 들어갈생각을 안하네.. 일하다가 갑자기 어지럽고 미식거리고 토할것같고.. 입덧이라더라구요..ㅠ 콩 관련된 음식 냄새 맡다가 토할뻔하고, 돼지고기는 씹다 토함. 입덧하다가 갑자기 잘 먹혀서 먹으면 체함. ㅋㅋㅋㅋ 하지만 행복해요. 안아프면 불안해질것 같아요. 아기가 잘 크고있다고해서 행복. 아파도 되니까 아기가 건강하게 잘 태어나주면 좋겠어요♡
댓글
4

♡♡
입덧하다가 갑자기 잘 먹혀서 먹으면 체함 너무 동의해요ㅠㅠ 언제쯤 맘껏 먹을수있을까효

진짜 맘껏 먹을수있음 좋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