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동의해요ㅠㅠ 저는 쌀이 안먹히는걸 찾았는데.. 진짜 먹을게 너무 없어요 근데 빈속이면 또 울렁.. 대체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는 ㅠㅠ 답답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ㅠㅠ
입덧 빨리 끝나면 좋겠어요ㅠㅠ 이제 7주차 들어가는데 입덧도 힘들지만 기력이 진짜 하나도 없어서 집밖에 안나가고 눕눕한게 벌써 9일째임다🥹 입덧약먹으면 전보다 울렁거림은 좋아졌지만 아침공복이 제일 힘들어요 아무것도 먹고싶지않은데 억지로 먹어야 하는것도 너무 힘들고 아직도 입에 맞는 음식이 없어요ㅠㅠ 다른산모분들이 잘 먹힌다는 음식을 먹어봐도 그냥저냥 먹히긴한데 그냥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아요 🥲🥲 어쩌다 하루 몸 좋은날엔 제발 오늘만 같아라 하면 다음날은 다시 힘들고 후.. 집에서 쉬고있어 다행이지 일하시는 산모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힘들지만 막달까지 빠이팅해봅시다💪🏻🥹
댓글
7
ㅠㅠ 저두요 아침공복 진짜 너무 괴로워요.. 아침엔 빈속이어도 토하고 먹어도 가끔 토하고...🥲 아직 잘 먹히는것도 못찾고.. 그나마 참크래커는 좋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아가가 잘 크고 있다는거라구 하니 힘내봐용ㅠㅠㅠㅠㅠ!!!!!! 화이팅입니당!❤️

저두요ㅠㅠ아침에 무조건 토한번해줘야는.. 전 참크래커도 그냥저냥 에휴 아가만 건강하게 잘 있어준다면!! 또롱맘님도 화이팅이용!!
저는 차려먹기도 힘들고 귀찮아서 아침에 시리얼 먹었어요 ㅎㅎ

시리얼도 사봐야겠어요ㅎㅎㅎ
영이님 힘내세요! 저두 이정도면 입덧 심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너무 힘들어요 기력도 없구 ~~

쿠키맘님도 힘내세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