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차 증상

제가 6주차부터도 배가 콕콕찔러서 보니까 이게 자궁이 커진다고 아픈거라더군요 근데 제가 7주가 넘어가면서 배도 안아프고 속만 울렁거릴뿐 입덧도 안해요 ㅠㅠ 이게 증상이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이네요 6주차에 배가 아프다가 7주차에 안아파도 정상인건가요??

댓글

8

  1. 속 울렁거림이 입덧이에요..

  2. 저 오늘부터 7주차인데, 6주 5일차 정도부터 배쑤시는거 없었어요 ! 뱡원은 6주 3일에 갔었는데 문제 없었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는 몇일전에 엄청 스트레스받고 긴장한적있었는데 그때 배가 싸르르 아프더니 그뒤로 배콕콕이 없어서 걱정되네용 저두 병원에 가서 보는게 맘편하겠어요🥲

  3. 저두허리아픔.배쑤심.두통.가슴통증말고는심한입덧없어요.사람마다입덧시기가다른데요.근데전혀없이넘어가진않는것같더라구요ㅜㅜ 잘있으니걱정하지마세요ㅎ

    1. subcomment icon

      저는 배쑤심이 있다가 갑자기 없어져서요 ㅠㅠ병원가서 초음파 얼른 확인해야겠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있다가서서히없어지는거아닐까요? 걱정되시면가서보고오세요

  4. 넵 제가 그래요 7주0일에 아가 잘 있는지 보고왔어요 입덧이 없는게 행복한거래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원래 금욜 진료인데 화욜에 가볼려구해요 ㅠㅠ병원가서 촘파 보고오는게 제일 마음 놓일것같아서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