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쪽이긴 하네요 화면에서 아랫쪽이 위고 11시방향이 질이랬어요 의사선생님들은 언제나 최악의 경우를 말씀하시곤 해요ㅠㅜ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위치 괜찮은가요?!

드디어 아기집 보고 왔는데 좀 더 위쪽에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고 위치 괜찮은건가 싶고.. 또 조마조마하네요 ㅎㅎ 의사선생님이 아직 아기집이 너무 작고 이러다 또 흘러내릴수도 있다면서 무서운 얘기를..🥲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