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불면증때분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조그만한 소리에도 너무 잘깨서 날밤샐때도많고.. 맨날 새벽늦게자고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인 모를 불면증?
임신 쌍둥이19주6일 됐어요. 비염원래있는데 작년여름에 비염수술했는데 하고나서 좀 괜찮아졌다 임신하고 다시심해져서 코가너무 막히더라구요.잠을 못자요. 병원에서 코가 부은것도 없고 수술도 잘되서 뚫려잇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임신해서 그런가? 하고 생각하고있어요. 그리고 이것뿐만 아니라 불면증까지 생겨서 힘드네요. 이유를 모르겠어요.배가 많이 나와서 불편해서 그런가? 밤늦게 잠이들면 또새벽에 깨서 그뒤로는 아예못자구요. 아가들한테 너무미안해요~ 이렇게 피곤해도 잠도못자고 자꾸 나쁜생각만하구요.지금도 날샜네요
댓글
5

임신 얼마나 되셨어요? 임신하니 비염도 심해지고 또 배도많이 나오니 자는자세도 불편하고 또 불면증까지 있으니 미치겠더라구요.이렇게까지 임신이 힘들다니. 빨리 낳고싶어요. 근데 낳아도 더힘들겠져~~

21주에여 ㅠㅠ 에고 모두 고생이네요 저는 너무늦게자는게 아기한테 영향이갈까바 걱정이에요
임신성 비염 있어요ㅠㅠ저도 15주부터 비염심해지면서 잠도 잘 못자구 새벽에 너무 힘들었는데 20주 넘어가면서부터 다시 괜찮아졌어요!!

전 비염뿐만 아니라 다른 불면증이 생겨서 더못자요~ 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