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두가 뭔가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유두 생기신분 있으세요?
현재 20주인데 양쪽 겨드랑이에 부유두 생겼어요ㅠㅠㅠㅠ 애기 낳고 수술해야 되나요? 저절로 없어질까요!?ㅠㅠㅠㅠㅠ
댓글
3
저도 임신전부터 있었다고하네요.. 임신하고 호르몬이 발달되서 지난달에 알았어요ㅠ 아이 두명까지 계획이 있어서 그 이후에 보기가 너무 흉하면 수술하려구요ㅠ ㅠ
전 원래도 좀 있었는데 임신하고 엄청 커지는중이예요 ㅠㅠ 속상 애기낳으면 나아지긴 한다던데... 전 그때 상황 보고 수술할까봐용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