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23주 진입이요 ㅎㅎ 반가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23주차에여

오늘로23주차가되었어요 담주면임당검사랑 입초보는데얼렁 보러가고싶어요 건강하게자라고있겠죠?
댓글
9
저듀오늘23주에용♡ 예정일이 같겠어요!!ㅋㅋㅋ
와앙 저랑 같아요😊😊

아들이라이미배가7개월같아여

저도 아들이예용! 아직까진 체중은 유지중이고.. 배만뽈록나오네욤 ㅋㅋㅋ

유지 어케하는건가염?ㅜㅜ임신전보다더적게먹는데너무마니쪄요

으음..... 일단 매일 운동도 꾸준히하고.. 식단도 신경써서 먹고있어요~ 임신전에도 매일 운동하고 식단관리를 해서그런지 어렵지않더라규오...ㅋㅋ왠만하면 너무 배터지게 안먹으려고하고 건강한것들 위주로 탄단지고려해서 먹어요! 가끔은 엄청 먹을때도있지만 매일그러지 않아서...유지되나봐요ㅎㅎ
저두 오늘로 23주차네요~ 임당검사..가 제일걱정되네요.😢

가치한번에통과해여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