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촬영 꿀팁 알려주세요~ 🍯

저는 대학병원에서 출산예정이라 입체초음파를 한번도 못 찍어봤어요. 아기 얼굴도 궁금하고 해서 로컬병원에서 따로 입체초음파를 찍으려고 하는데 요즘 단걸 먹으면 태동이 너-무 심해서 오히려 촬영하는데 방해가 될거같아서요 아기가 얌전히 잠잘때 찍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래도 데굴데굴 움직일때 포착하는게 나을까요! 얼굴 안 보이면 계단에서 걷기도 한다는데.. 다들 한번에 잘 찍으셨나요~? :)

댓글

8

  1. 저는 움직이는데도 얼굴을 박고 잇어서 못봣어요 ㅠ 달달한 우유먹고 좀 걷다가 다시 해서 겨우 봣어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단거먹고 많이 걷고 뭐든 도전해봐야겠어요..!

  2. 저는 오전에 애가 뒤돌아누워있어서 못 보고 점심 먹고 오후에 다시 가서 봤어요ㅋㅋ 제 친구는 3번째에 성공했대요ㅋㅋ

    1. subcomment icon

      우아.. 쉽지 않네요..ㅎㅎ

  3. 전 갈때마다 봐주는데 애기가 엎드려있으면 못보고 천장보고 있으면 볼 수 있거든요. 진짜 운인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ㅎㅎ 얼굴 내밀어주길…

  4. 저 안보여서 계단 오분타고 얼굴봤어요!

    1. subcomment icon

      아예 계단으로 올라가서 검사받을까봐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체초음파 촬영 꿀팁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