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 임산부석은 꼭 비워두면 좋겠어요 임신전에도 한번도 앉아야겠단생각 안해봤는데 ㅠㅠ 그냥 앉아서 가시는 분들 참 많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좌석...
아침출근마다 고통이네여 ㅠㅠ 일부러 임산부칸있는쪽 가서 타면 양끝쪽 두칸다 아주머니 아니면 젊은 여성분이 앉아계시는데 다른쪽 서있으면 가끔 일반분들이 자리 양보해주시는경우가 잇어서 저는 일부러 임산부석 찾아앉고 누가 앉아계시면 앞에 서있거든요.... 근데 .... 임산부를 보고도 배려를 안해주시는분들이 너무 많네요 ㅠㅠㅠ 배려가 의무는 아니겟지만... 너무 서러워여 ㅠㅠ 이각박한세상.... 애낳고 임산부분 보면 바루 자리비켜줘야지 다짐 또 다짐을 매일하네여....
댓글
12
저 한번 운적이 있네요 🥲🥲 출혈도 있을땐데 임부석 노약자석 만석이라서 서러워지고 무서워지고 그러면서요. 남편이랑 통화하면서 내리고 다음 열차 탔는데. 남편이 담부턴 앉은사람치라곸ㅋㅋ 그래서.. 앉아있는 사람 톡톡하니 잘 일어나줬어요. 약간 나이드신 분은 안 치구.. 아저씨나 젊은 여자 앉아있으면 어깨톡톡이나 혹은 말을 걸어보세요. 그러면 다들 일어나 주니까 겁먹지마세요
전 8시쯤 전철 5-2 칸에 타는데 거의 다 앉아서 출근하고 있어요 시간대 때문인지 출발부근 전철역이라 그런지 출근길은 수월하게 다니는중이에요 다만 퇴근길은 사람이 많아서 거의 서서 가고 있고요 배 부른거보고 양보들도 많이 해주시긴하지만 가끔 진짜 얄미운 사람들보이면 괜시리 속상해지고 그러드라구요 출퇴근이 수월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저도 노약석을 노려요ㅠ 그나마....마주보고 6자리니까..비어있거나 양보해줄 확률이 올라가서ㅜㅠ
저는 가서 섰는데도 자는척해요.... 진짜 오히려 맞은편 일반석에 앉아계신 천사분이 양보해주셔서 저번에 진짜 이게 작은배려에 감동받아서 저도모르게눈물이 엄청 나왔어요ㅜ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