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이 너무 길면 높을수있대요! 아침간단히 먹고 오라고하더라구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하.. 어제 10시부터 공복으로 버텨서 왔는데 161나왔네요..ㅠ 다시 검사해야된다고 하던데 식단 조절 하야되나요?
댓글
21

저는검사 전날10시이후에 음식 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물은 가능하고 그외 음식은 안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170나왓는데 3일뒤 재검해서 정상이요~ 과일,분식은 자제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해서 과일만 안먹고 했어요~공복도 엄청 길면(처음햇을때 16시간 공복이였음) 안좋다고해서 9시에 간단하게 밥먹고 잠도 많이 자는게 좋대요(걱정이 많아서 4시간 자고 병원감)

첫날에는 5시에 밥먹고 간식 챙겨먹었는데 임당결과가 조금 높게나와서 재검날 9시40분에 저녁 든든하게 먹고 잤더니 바로 정상 나왔네요😊 공복이 길면 몸이 반응을 해서 최대한 시간 계산하면서 생활했네요😭

축하해요~ 전 원래 공복시간이 길어서 상관없을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저는 저번주 수욜 176으로 재검떠서 매도 빨리맞는게 좋다고 금요일날 바로 재검했는데 정상나왔어요! 임당은 통과하는게 아니라구 평상시대로 생활하시는게 좋을거같다는 의견이요!

초콜렛이나 치킨, 햄버거 등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었거든요... 검사 결과에 찔려서 식습관 고쳤네요 이젠 음식 욕심 줄일려고요😊
저도 다음달 봐야하는데 걱정이네요~~ㅎㅎ 임신전에도 공복혈당으로 혈당수치가 눞앗엇는데..ㅠㅠ

아고.. 저는 오늘가서 공복? 검사하고 피만 3번 뽑았네요.. 대부분 통과한다고 하더라고요😊 통과하실거에요! 화이팅
저도 157 재검나왔습니다. ㅎㅎㅎ 나름 폭식참고 식사조절해서 그래도 임신전대비 6키로늘었는데도 왔네영..힘내요 우리!

오늘 괜찮다고 이야기 듣고 왔어요!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고용 임당검사가 이정도로 힘들줄 몰랐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