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으로 움직이는건 딸꾹질이기도 하대용!!ㅎㅎ 귀욤귀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태동이 너~무 활발해요
꼭 쉬는날만 되면 저녁부터 잘때까지 태동이 엄~~~~ 청 활발해요.. 오늘은 저녁 8시쯤부터 지금까지.. 한 4시간동안 태동 50회는 더 느낀것 같아요 툭 치고 뻥차고 꿀렁 하고.. 도대체 딸래미 뱃속에서 뭘 하는건지 ㅋㅋ 저처럼 태동 활발하신 분 계신가요?
댓글
9
ㅋㅋㅋㅋㅋ 저두 딱 그래용 특히 자려고 누우면 그때부터 우리 아가 활동 시작 ㅋㅋ뱃속에서 뭐하는지 넘 궁금해요

그쵸~ 너무 궁금해요~~ 나름 뭔가를 하고있겠죠? ㅎㅎ 귀여워요ㅜㅜ
아기가 하루종일 자주 움직인대요 ㅎㅎ 이제 배 표면 가까이 와서 더 잘 느껴지는것뿐..! 첨엔 태동 하나하나가 신기하고 신경쓰였는데 25주 되니 그려려니 하고 지나간답니다 ㅎㅎ

그렇군요~~ 배가 나오면서 점점 더 잘 느껴지나봐용^^

탈퇴한 유저
저는 낮에도 수시로.. 둘이 킥복싱 하나봐요ㅋ 앞으로가 큰일..

우와 쌍둥이맘이세요~~? 태동도 두배로 느끼시겠어용😍
효니님 아가 뱃속에서 바쁘디 바빴나봐요😄 저도 어제 자려고 누웠는데 이런저런 자세를 취해도 계속 태동이 느껴지길래 안자고 뭐하냐고 했네요ㅋㅋㅋㅋ

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 아가들도 나름 안에서 뭔가 바쁜가봐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