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변 썰로 2주있을건데 붓기땜에 많이는 안받을꺼고 풀코스로 6회정도랑 가슴만 받을려고해요~~ 퇴소하고도 받을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마사지 추가 하시나요??
대부분 하는 것 같아 상담 받으면서 같이 견적 받았는데 친척 언니 얘기 들어보니 출산하고 뼈가 다 늘어난 상태라 받는거 비추한다고 하더라고요. 산부인과에서도 하지 말라고 나중에 받는게 좋다고 했다며… 조리원 퇴소하고 방문 출장으로 받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댓글
3
일단 무상으로 해보고 추가 하던가 약손갈 생각이예요

저도 그럴까 생각중이네요ㅠㅠ 일단 산전 받아보고 할까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