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 입덧이 없는분 계신가요~?ㅠㅠ

아침에 조금 느글느글한 기분? 그거 빼고는 입덧 증상이 전혀 없어요 정말 너무 잘먹어서 탈? 먹으면 좀 소화가 힘들긴하지만 먹고싶은것고 너무 많고 잘 먹고 이러니 살도 많이찌고 애기가 잘 있나 걱정되네요.. 저처럼 입덧 없는 것 같은 산모님 계신가요?

댓글

13

  1. 저도 없어서 잘크는거 맞나 걱정했는데 복 맞데요! 입덧 먹덧은 없고 그냥 피곤하고 배고프면 위인지 배가 아프고 가아끔 속이 더부룩한 정도가 다입니다ㅎㅎ 좋은거에요

  2. 저도 지금 7주차인데 입덧 없어요ㅎㅎㅎ 이상하게 자주먹던 콜라랑 고기 생각하면 느글거릴뿐 먹으면 아무렇지도 않아요ㅎㅎ 그래서 오히려 걱정됐었는데 심장도 잘 뛰고 잘 크고 있더라구요!! 엄마가 입덧 심했다그래서 저도 걱정했는데 아직까진 괜찮은거같아요!ㅎㅎ

  3. 저도 입덧 없어요. 저희 엄마도 입덧이 없으셨어서 유전인가 합니다 ㅎㅎ 대신 피곤함, 무기력함, 어지러움 등등의 증상이 있네요.

  4. 저도 주수같은데요 입덧도 없고 아무 증상도 없어요~ 피안나면 건강히 잘자라고 있다고 생각하라고 해서 그렇게 지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7주!! 이시군요~ 다행이에요 ㅠㅠ 복이라 생각하고 맘편히..

  5. 저요! 아직 5주차이긴한데 신기하게 입덧은 아직 없네요..입덧 없는거 복이래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