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엽산만 먹으면 하루종일 설사하고 배아파 죽겠어요ㅠㅠ 보건소 엽산인데 보건소 엽산 안맞는 사람도 있다더라구요.. 약국에서 다른 엽산 사먹으려구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먹고 배아프신분 있으세요?
확실히 엽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임신 확인전에는 간헐적으로 엽산을 챙겨먹어서 인지하지 않았는데 임신 확인하고 나서 매일 엽산 먹고나면 배아프고 화장실 자꾸 가요 ㅠㅠ 그러고 또 괜찮아지고..
댓글
3
음..저는 괜찮았지만 몸에 맞는 엽산을 찾아야 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탈퇴한 유저
헛 저에게 맞는 엽산을 찾아야하나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