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차 드뎌 심소들었어요~^^(시험관)

시험관 4차만에 드뎌 심소 들었어요~~ 10일만에 병원 방문했는데 벌써 1cm가 되어있구 심소도130~140 으로 뛰고 있다니 진짜 안심이 되더라구요~ 크녹산은 6주에 종료했구. 질정, 프로기노바만 쓰고있는데 이번 2주마지막으로 끝나고나면 아마도 난임센터 졸업할거같아요~~^^ 제발 모해가 만출까지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욤~
댓글
5
만출하실거예요!! 축하드려요ㅎㅎ 모해가 무슨 뜻인가요~??ㅎ

아 제가 해산물을 진짜 넘좋아하는데 남편이 배아이식할때 두개를 했는데 모듬,해물이라고 모해라고 지어줬어요~~근데 태명을 바꾸기가 그래서 그냥 그렇게 불러요~~^^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ㅎㅎ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