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3일차 먹덧이에요! 주로 고기를 많이 먹구 있어요ㅠㅠ 근데 피자랑 파스타도 땡기고 이것저것 땡겨서 생각나는대로 먹는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차
6주3일차인데 아직 입덧은 없고 먹덧 같은데 뭐든 잘 먹어서 그 마트에 파는 부대찌개나 팩에 들어있는 끓여먹기만 하는 음식들을 자주 먹으면 아기한테 안좋나요?? ㅠㅠ 즉석식품이요!
댓글
5

우왓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고기가 땡겨서 먹다가 오늘은 갑자기 과일이 땡겨서 막 먹고있어요ㅋㅋㅋㅋ 잘 먹는게 좋다고 하니 화이팅입니다!!
좋을일은없겠죠?반찬하기힘드시면반찬가게가서반찬구입해서드셔보세요.저는그러고있어요ㅎ그게편하드라구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냥 막 먹고나니 뭔가 미안해지더라구요..

엄마가먹고싶은거먹는게최고지만혹시모르기도하고나주에임당검사무섭잖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