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비타민D 부족 및 결핍 나와서 병원에 물어보고 2000짜리 먹으면 된다고 하시길래 솔가2200IU 먹고 이써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ㅠㅠ
이제 8주 5일 됐는데 다른 부분은 정상 범주로 나오고 비타민D가 좀 부족하다 나오네용,, 임산부용으로 해야된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참 요새 약국에서도 바우처 사용 가능하나요?
댓글
5
엽산은 비타민B이구 비타민D는 다른 종류예요~ 저는 그냥 아이허브에서 잘팔리는 비타민D 먹고있습니다ㅎㅎ 약국에서 영양제 구입시 바우처 사용 가능해요 :)

아항 감사햡니댱
4세대활성엽산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되요~ 수치가 많이 부족하면 병원에서 주사 처방도 해주실꺼에요!

4세대 활성 엽산이 따로 있었군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