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통과했어요!

100일 맞아 병원 진료다녀왔어요 ㅎㅎ 갑상선 수치가 계속 이상해서 진료도 보고 임당검사도 하고.. 피 두번이나 뽑았어요 ㅠㅠ 다행이 갑상선 수치는 아슬하게 정상범위에 들어와서 약은 안먹어도되고 30주 지나서 또 피검사하자고.. 추적감사만 하면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임당검사는 통과했어요!! 점심에 수제버거도 먹고 저녁에는 고기도 먹고왔어요 배터지겠어욬ㅋㅋㅋㅋ 다들 별 탈없이 검사 다 무사통과하시길 바랄께용😍
댓글
8

감사합니다 ㅎㅎ 무사통과하시길바래요 ㅎㅎ
와아 통과축하드려요!! 결과기다리는 솨람입니다 기운받아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걱정거리 하나덜엇어요 ㅎㅎ 통과하실꺼에요!!
저두 100일 남았어요~~~ 임당결과 기다리는중입니다 ㅠㅠ 저희 병원은 늦게 나오더라구요ㅎㅎ 통과 부러워용!

통과되실꺼에요!! ㅎㅎ
와 저랑 예정일 같으신가봐요! 저도 오늘로 딱 100일 남아서ㅎㅎ 저는 내일 모레 임당검사해요ㅠㅠ 오늘도 초코파이랑 빵이랑 아이스크림 먹었지만,,, 기운받아갑니다!!!

우와! 정말 같네요 ㅎㅎ 저도 어제 아무 생각없이 수박이랑 간식많이먹어서 걱정했는데 잘통과했어요! 한번에 잘 통과하실꺼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