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물티슈를 얼마나 쓸까요...?

물티슈를 얼마나 쓸까요...?

제가 다음주면 미국으로 이주를 해요ㅎㅎ 한 4년 있다가 올 생각인데 10월이 예정일이라 미국에서 출산할 거라 출산, 육아용품을 미리 사고 있어서 이번에 물티슈를 주문했는데...세일해서 좀 많이 샀어요ㅋㅋㅋㅋㅋㅋ150개ㅋㅋㅋㅋㅋ신랑이ㅋㅋㅋ잘못 주문한 줄 알았다고ㅋㅋㅋ저도 갑자기 너무 많은 것 같곸ㅋㅋㅋ너무 많이 산걸까요? 아기 태어나면 많이 필요하지 않나..요? 맘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14

  1. 순면 건티슈 챙겨가시는건 어떨까요? 제 친구는 물티슈 잘 안쓰고 손수건과 외출시 건티슈에 물 적셔서 사용했다고 하네요 ㅎㅎ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래용

  2. 저는 생각보다 신생아때는 물티슈 쓸일이 없더라구요! 나중에 이유식하고 할때 많이 쓴거 같아요ㅠㅠ 유통기한 긴가요?? 물티슈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은게 많아서 .. 다 들구 가심 짐일것같은데요😂😂

  3. 저도 보자마자 택배비걱정이랑 유통기한 걱정했네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유통기한은 24년 6월까지고 운송비는 신랑 회사에서 내주는거라 운송비 걱정은 없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아마 해상으로 보내실것 같은데 더운 컨테이너에 물티슈 오래있으면 상태가 어떨지도 모르고 저는 그냥 쓸만큼만 가져가고 현지에서 사는거 추천드려요 ㅠㅠ

  4. 물티슈 유통기한있어요😭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안사용하게돼용ㅎㅎ 지금부터 팍팍 쓰셔도될것같아요ㅎㅎ

  5. ㅜㅜ아궁 ㅋㅋㅋㅋ 물티슈 부자시네요 ㅎㅎ 물티슈는 미국에서 사셔도 될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