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진짜 귀엽네요. 저도 태동이 엄청 활발한 아들인데 오늘은 처음으로 억! 하는 태동을 느꼈어요… 이제는 조금 아프려고해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엄청난 태동 모닝콜 ㅜㅜ

하루종일 어찌나 발로 손으로 차대는지 ㅜㅜ 아침부터 이러네요 ㅋㅋ
댓글
8
저희아가는.. 신나게 차다가.. 영상만 찍으면 가만있던데 ㅠ 부럽네요..
와 부러워요 혹시 몇주세요?😬

22주5일이에요 !!

우와 저보다 1주 앞섰는데 태동을 저렇게 느끼시는군여 부러워용😭☺️😊
아~ 귀여워요~ ㅋㅋ저희 짱아도 점점 차는 강도도 쎄지니 헛웃음나요. 태동자리 툭툭치면 대답하듯 툭툭!! 너무 사랑스러운 존재예요~^^
자궁수축 태동땜에 밤샛어요. 어제밤 좀 쫑크리고 앉아서뭐 햇더니 자궁이 뭉치기 시작하면서 12시부터 뭉친데다 태동이 엄청나서 병원 가 봐야되나 걱정이네요. 아주잠깐잠들다일어난거같은데 게속 저렇게 요동을 치고 있고 자궁이 단단해졋다 풀렷다 반복이에요.불편해서 그러는지 아님배고파서 그런가 싶어서 아침 좀 먹었는데 이제 조금 잠잠해지는거 같기도 하고 게속 뭉쳣다풀렷다 점심까지 기다렸다 심하면 병원가보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