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스트레칭많이 따라하고 신랑이 눈물날정도로 꾹꾹 눌러주고 많이 눕고 쉬고 하니 좋아지더라고요ㅠㅠ 눈물날정도로 아파요ㅠ진짜 그고통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 통증ㅜㅜ
환도선다 글만봤지..갑자기 이렇게 통증이 점점 심해질줄 몰랐어용.ㅜ 갈수록 걷거나 누워서일어나기가 겁나네효. 찌릿하는데 통증땜 걷기가 무섭.아프네용.. 환도선다있으신분들 좀 나아질수있거나 하면 호전좀되었다 라는 것들있으심 알려주세요^-^~
댓글
16

힝..맞아여.ㅜㅜ아푸기전에는 그게모지 그랬는데 아푸니까 모든 움직임에 불편+아픔이 와서ㅜ 일시적 며칠아픈거면 참겠는데 언제까지 아플지모르는 고통입니닥ㅜ.ㅜ..
저도 첫째때 엄청 고생한 기억이 있네요ㅠㅠ 자세 바꾸려고만 해도 아프죠ㅠㅠ 에고ㅠㅠ통증있을때 그자세 그대로 유지하다 천천히 일어나는수밖에 없었던거 같아요ㅠ

임신때는 약도 편히 쓸방도가없으니까 불편하네욧. ㅎㅎ진짜아플때엔 번쩍하면서 눈물이 찔끔ㅠ.ㅠ..
전 남편이 밤에 환도 마사지해줘요..! 안에 알이 꽉 차 있는 느낌이라는데 손으로 열심히 풀다보면 뭉쳐있던 게 풀린다네요ㅠㅠ 해줄땐 엄청 아프고 시원하구 풀어주면 훨씬 나아져요! 저도 환도 통증 때문에 한쪽 다리로 지탱하다가 넘어질뻔한게 한두번이 아니네뇨ㅠ

자상한 남편분이시네요^-^ ㅎ저희남편은 주무르다가 ㅋㅋ팔아푸다고 ㅋㅋㅋ엄청 아픈데 나는ㅜ.ㅜ 맞아용 ..저도 한쪽다리로 끄지꼬걷는데 그래요 .. 넘어질뻔하고 그 다리한쪽마저 쥐가나서 근육이 쫙 ㅡ..
스포츠테이프 사서 붙이고 있어요 ㅎㅎ 붙이면 좀 낫더라구요

테이핑하는거 말씀하시는거죠?^^ 오 그거 정말 효과있는가보아여.듣기만하구 해보지는않아서 솔깃하네요* ㅎ
저는 스트레칭 하고나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여!! 저 15주 부터 아파서 꾸준히 스트레칭 하다가 몇일 안하면 또 아프구 그래여ㅠㅠ

스트레칭만이 답인가보아요^^ 진짜 일시적으로 잠시 괜찮다가 쫌 지나묜 아프더라구요.ㅠ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