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은 대부분 안 하던뎅.. 그런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대혈 보관
주변보면 하시분도있고 안하신분도있던데 제대혈 어찌하실 생각이신가요~? 저는 아직까진 안하는쪽으로 생각중이라 기증해야하나..고민하고있습니다 근데 또 보관하신분들도 많은것같아서요 흠..ㅎㅎ *제대혈은 혈연등에 혹시 모를 질병에 대한 치료 가능성이 높은 혈액이래요 탯줄과 태반에서 나오는 혈액이라고 합니당
댓글
7

아 대학병원은 안하던가요 ? 오호..ㅎㅎ 안하는데는 정말 이유가 있겠죠?? 이렇게 안하는쪽으로 기우네요 ㅋㅋㅋ

저 진료보는 교수님은 니프티도 상술이라고 하세요. 2차 기형아검사도 확률, 니프티도 확률인데 뭣하러 확률검사를 두번하냐고 나중에 양수검사로 진단하자는 분이셔서. 그분이 안 하면 저도 안 하자 주의가 됐슴돠. 👀👀
저는 안하려구요!!!

저도 아직은 안하는쪽으로 ...ㅎㅎㅎ
저도 첫째때 안했고 둘째는 마지막임신이라고 생각되서 해야할지 진짜고민인데 너~무비싸서 해야할지ㅠㅠ... 그때되면 의술이 발전해서 그게 필요할지 너무너무 고민되긴해요ㅠㅠㅠ

하..그러니까요 너무비싸요진짜 ㅠㅠ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