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동탄제일아이이 맥수술로 유명하고 왠만한서울 대학병원보다 낫다고 하니 검색한번 해보세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예비맘이예요. 요새 아주 매일매일 고민이많아서 혹시 저같은 분 계신가하고 올려봐요ㅜ. - 분비물 : 분비물이 많아진다고는 했는데 저는 아무색이없는 그냥 투명한 물같은 분비물이 많이 나와요. 양수일까봐 몇 번 검사도 했는데 늘 아니라고는 나오는데..차라리 색이 있으면 그냥 분비물인가 하겠는데 물같은거라 늘 겁나네요.ㅜㅜ 혹시 저처럼 분비물이 물처럼 나오는분 있으실까요? -자궁경부 : 신랑 직장때문에 서울과 지방을 오가고 있어서 서울 메인병원말고 혹시 몰라 지방에도 병원을 한번씩 다니고있어요. 출산은 서울서 할 예정이구요. 엊그제 위 분비물 때매 지방병원을 갔었는데 거기서 자궁경부 길이는 4.2로 긴데 벌어짐이 좀 보인다는거예요.우선 2주지켜보자고..글서 넘겁나서 서울바로와서 병원갔는데 서울서는 벌어짐전혀없고 잘닫혀있다고하네요. 대체 어느쪽말이 맞는건지..혼란스러워요ㅜㅜ. 경부가 열렸다 닫힐수도있나요?ㅜ
댓글
8
탈퇴한 유저
동탄제일아이이 맥수술로 유명하고 왠만한서울 대학병원보다 낫다고 하니 검색한번 해보세요
2주동안 지켜보자하셧다해서 절대방치하지마시고 생리통같은통증이나 배뭉침이 하루에 한시간안짝이라도 주기적으로반복되면 바로병원가세요 자궁경부길이짧아지는건 순식간입니다 제가직접체감햇구요 벌어짐은 닫혓다벌어졋다 할수는없지만 간혹 이물감? 등이 벌어짐처럼 보일수는잇다고하셧어요 모든사람들이 생각이나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이야기를 하기마련이에요 절대 댓글로 안도감 안정감찾지마시고 내몸이 어? 뭔가다른데싶으시면 유난이다생각마시고 병원바로가세요 전 월 화 몸이살짝안좋앗다가 화욜밤병원갓는데 경부길이 0.9 벌어짐으로 서울까지와서 수술햇습니다 그리고 가급적 대학병원가지마세요 특히나 왔다갔다해야하는경우라면 최대한 대학전원비추해요 대병원끼리는 전원도잘안시켜주고 조기진통이나 자궁경부무력증오면 최대 34주까지방치신전합니다 모든병원이그렇진않지만 제가다녓던병원은그랫어요 얼마나지옥인지. 그리고 지금 길이라도 길다하실때 무조건안정취하세요 우리임산부들이할수잇는건 경부길이지키는겁니다..정말그거벌어지고 열리면 아무리후회해도 애한테해줄수잇는거없더라구요 오래서잇지마시고 오래앉지도머시구 배뻐근하다싶으시면 무조건젖히고쉬세요꼭
하나더말하자면 수축없으면 병원에서도 해줄수잇는거없어요 걍 링겔하나달고 지켜보자시전합니다 병원에서말이에요 하루에 적게는몇만몇십들이면서요 경부벌어짐 길이짧아짐에 제일중요한건 수축입니다 배땡김 쫄아드는느낌 솟구치는느낌등이요 이거없으시다면 무조건안정취하세요 그냥조금무리햇다가 병원에갇혀서 지옥같은3달보낼뻔햇습니다 저도.. 몸안좋다싶으심 무조건 다니시던병원가시고 경부벌어짐짧음으로 입원결정짓는거 몇초도안걸려요 그러니꼭!!! 안정또안정하세요 장거리 되도록이면 최대한줄이시거나 편한자세로 이동하시구요.. 저도이제25주라 갈길이한참입니다 제얘기같아 안쓰는댓글 붙잡고써요 이상하다 싶으실때 조심하세요꼭
중기부터는 분비물도 많이 늘어나는거 같아요 저도 그러고 제 주변 친구도 그러했고요!
네 분비물이긴한데 너무 물같아서 혹시나 양수일까봐 아주 불안불안해요ㅜㅜ
저도 경부가 벌어지고 한쪽이 열려있다고해서 2주후 한번 더 보고 맥수술유무 결정하기로 햇는데 짧아지는건 일시적일수있는데 벌어지는건 일시적인게 아니거같더라구요 ㅠㅠ 저희담당의선생님은 왠만하면 맥수술 굳이 하려고하지않는 스타일이신건지 애매하다고 하시면서 한번 더 보고 수술 안하게 되더라도 애기가 더 커져서 벌어짐이 생각했던것보다 갑자기 심해지면 입원해야한다고 알고있으라고 하셨구,저같은 경우는 첨에 경부초음파 봤을때 벌어짐&한쪽뚫림이 있어보였는데 2주후 한번더 봤을땐 벌어짐은 있지만 양쪽이 닫혀있어서 괜찮다고 무리만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한달정도 후 다시보니 한쪽이 정확이 열려있더라구요 ㅠㅠ 2주정도 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용 ㅠㅠ
아 그럼 어떻게하기로 하신거예요? 저는 이제 주수가 25주라 좀 더 지나면 수술은 아예 안될거같은데ㅜ
저는 지금 22주구요 어제 병원다녀와서 2주후에 한번 더 촘파보구 담당선생님 의견 따르려구요ㅠ 제가 맥수술 하겟다고해서 수술이 되는것도 아닌거같더라구요 ㅠ저도 2주후에 보고 수술하게되면 바로 날짜 잡아주실거라고 하셔서 25주시면 촘파 한번 더 보시는게 나을거같네용ㅠ근데 병원에서도 2주 지켜보자는건 2주후에도 수술은 가능하니까 하신말씀 아니실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